2008년 베이징 올림픽 여자 +75kg급에서 금메달을 얻었다. 2002년 부산 아시안 게임 때부터 국가 대표로 뛰기 시작해 2008년 올림픽 금메달, 2010년 아시안 게임 에서 금메달, 세계 역도 선수권 대회 4연패 (2006~2009년) 등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다. 은퇴 후 장미란 재단의 이사장이 되어 어려운 스포츠 청소년, 탈북 청소년 등을 후원해 주고 있다. 지난 2013년 경에 전 역도 국가대표 선수. 이날 방영분에서는 박혜정이 과거 재활 훈련을 받던 가운데 역도 영웅 장미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미란은 2012 런던올림픽이 끝난 이후 2013년 1월 현역 은퇴를 선언했으며, 이후 용인대 대학원 박사과정을 밟는 동시에 스포츠 꿈나무를 육성하는. 역도 여제 장미란 선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2020년 10월, 요리연구가 홍신애씨도 인스타그램에 장미란의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장미란 재단 2015년 장미란 선수의 모습 당시 장미란 재단. 종교는 개신교 ( 예장합동 )이며, 고양시청 소속으로 활동했다. 지난달 28일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는 역도 꿈나무로 주목받는 박혜정 선수가 출연했다. 대한민국이 더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노력해 갈 것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미란의 과거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은퇴 후 장미란 재단의 이사장이 되어 어려운 스포츠 청소년, 탈북 청소년 등을 후원해 주고 있다. 재능기부자 (helper)들은 프로그램, 디자인, 미디어 (sns) 운영 등의 재능으로 재단의 사업에 함께 하실것입니다. 앞서 방송에서는 '제2의 장미란'으로 주목받은 '역도소녀' 박혜정 선수의 스토리가 그려졌다. 지난달 방송된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는 역도 꿈나무로 주목받고. 공개된 사진에서 장미란은 지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
재능기부자 (helper)들은 프로그램, 디자인, 미디어 (sns) 운영 등의 재능으로 재단의 사업에 함께 하실것입니다. 이날 방영분에서는 박혜정이 과거 재활 훈련을 받던 가운데 역도 영웅 장미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본인의 이름을 따서 장미란재단으로 이름 짓고, 런던 올림픽을 맞아 비인기종목 후원을 알릴 목적으로 소셜 펀딩과 같은 사업을 진행하는 모양이니 관심 있는 위키러들은 한 번씩 방문해 보자. 고양시에 장미란의 이름을 딴 고양장미란체육관이 있다. 은퇴 후 장미란 재단의 이사장이 되어 어려운 스포츠 청소년, 탈북 청소년 등을 후원해 주고 있다.
장미란은 현역 은퇴 후 몰라보게 달라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장미란 근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장미란은 런던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재능기부자 (helper)들은 프로그램, 디자인, 미디어 (sns) 운영 등의 재능으로 재단의 사업에 함께 하실것입니다. 박 선수는 평소 존경하던 선배 장미란과 직접 만나. helper 장미란재단의 스포츠멘토링사업에 함께할 재능 있는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지난달 방송된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는 역도 꿈나무로 주목받고. 최근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미란 선수의 모습이 담긴 근황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홍씨는 미국에 있는 장미란에게 요리책을 선물했고, 장미란은 손편지와 책 인증 사진을 홍씨에게 보냈다. 한국 역도 레전드 장미란 근황 화제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와 외모 눈길 한국 여자역도의 레전드 장미란 근황이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미란은 지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 고양시에 장미란의 이름을 딴 고양장미란체육관이 있다. 장미란 (張美蘭, 1983년 10월 9일 ~ )은 대한민국 의 전직 여자 역도 선수이다.
장미란은 런던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2007년 이 체육관이 생길 당시 장미란 선수가 고양시청 소속이었기 때문에 그 연고로 지어진듯 하다. 지난 6월28일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는 '제2의 역도 여제'로 주목받고 있는 박혜정. 역도 여제 장미란 선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사진 속 장미란 (37세.83년생)은 선수 시절과는 확연히 다른.
홍씨는 미국에 있는 장미란에게 요리책을 선물했고, 장미란은 손편지와 책 인증 사진을 홍씨에게 보냈다.
이날 방영분에서는 박혜정이 과거 재활 훈련을 받던 가운데 역도 영웅 장미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미란은 2012 런던올림픽이 끝난 이후 2013년 1월 현역 은퇴를 선언했으며, 이후 용인대 대학원 박사과정을 밟는 동시에 스포츠 꿈나무를 육성하는. 고양시에 장미란의 이름을 딴 고양장미란체육관이 있다. 장미란(張美蘭, 1983년 10월 9일 ~ )은 대한민국의 전직 여자 역도 선수이다. 선수 때는 115kg 안팎의 체중을 유지했다. 최근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장미란의 짧은 근황이 전해진 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현역 때와 달라진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장미란은 책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었다. 재능기부자 (helper)들은 프로그램, 디자인, 미디어 (sns) 운영 등의 재능으로 재단의 사업에 함께 하실것입니다. 장미란 근황 다이어트 업적 프로필 업적 장미란은 인상,용상,합계 모두 세계신기록을 달성하였다. 현역 은퇴 후 몰라보게 달라진 '역도 여제' 장미란 근황. 최근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미란 선수의 모습이 담긴 근황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박 선수는 평소 존경하던 선배 장미란과 직접 만나. 공개된 사진에는 장미란의 과거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